top of page

Koordinat Berita Group

Publik·179 anggota
sinikda moni
sinikda moni

~###[LIVE]*맨유 vs 토트넘 라이브 2024년 1월 14일


맨유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수요일 프리미어리그 두 번째 홈 경기를 앞두고 있다.


►► 맨유 vs 토트넘 라이브


맨유는 아스톤 빌라와의 일요일 경기에서 2-2 무승부로 마무리 지었으며, 승리의 기로로 돌아가길 바라고 있다.





그 결과 맨유는 토트넘과 2점 차이를 보이게 되었으며 무리뉴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이기게 되면 조금 오른 순위를 마주할 수 있다는 의미이다.


토트넘은 리그 5위로 떨어진 상태지만, 베스트 전력을 가동했을 때 리그 1위를 질주하던 팀이었다. 토트넘은 10라운드까지 8승2무, 무패 행진을 달리며 리그 1위를 차지했다. 11라운드에서 제임스 매디슨, 미키 판 더 펜 등이 부상으로 이탈했고, 크리스티안 로메로 등이 퇴장 징계 등으로 역시 이탈했다.





맨유와 토트넘전을 앞두고 영국의 '기브미스포츠'는 '맨유-토트넙 통합 베스트 11'을 선정해 공개했다. 부상자와 이탈자 등을 모두 포함한 두 팀 최강의 멤버를 기준으로 선정했다.





맨유의 굴욕은 여기서 나왔다. 통합 베스트 11이 아니라 사실상 토트넘 베스트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토트넘에 몰표를 줬다. 맨유 선수들은 철저하게 외면을 받았다.





베스트 11 중 토트넘 소속은 8명, 맨유는 3명에 불과했다. 맨유와 토트넘의 흐름, 가치, 경쟁력 등 현실을 제대로 보여주는 수치라 할 수 있다.





이 매체는 "맨유와 토트넘은 대조적인 상황이다. 에릭 텐 하흐의 맨유는 첫 20경기에서 승률 50%에 그쳤다. 순탄치 않았다. 엔제 포스테코글루의 토트넘은 새로운 삶을 살고 있다. 토트넘은 가장 매력적인 축구를 선보였다. 심지어 올 시즌 초반 리그 1위를 달리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 팀이 경기를 펼친다. 우리는 통합 베스트 11을 만들었다. 두 팀 선수들을 모두 살펴봤고, 결정은 올 시즌 그들의 포지션에 대한 주요 통계, 활약상, 팀에 미친 영향 등을 기초로 했다"고 덧붙였다.





수요일 경기를 앞두고 알아두면 좋을 사항들에 대해 정리해두었다..





UK 중계





처음으로 팬들이 맨유 경기를 아마존 프라임에서 만날 수 있다. 10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가 준비되어 있다. 아마존 프라임은 1달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무료로 만나볼 수도 있다.





또한 MUTV 구독자들도 경기 라이브를 빌드업부터 만날 수 있다. 라디오 코멘터리도 포함이다. ManUtd.com과 공식 앱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MUTV는 다음 날 경기 재방송을 만날 수 있다.





심판은..





폴 티어니는 수요일 토트넘과의 경기에 함께 할 예정이다. 티어니는 5주 전에도 첼시와의 카라바오 컵 경기에서 심판을 맡았으며, 프리미어리그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도 참여했다. 콘스탄틴과 해리도 티어니를 도와 심판을 맡는다. 스튜어트는 4심을 맡는다. 마이클 올리버는 VAR 심판이며, 스튜어트 버트가 어시스트를 맡는다.








동영상


애슐리 영, 마커스 래시포드, 제시 린가드


라이벌 경기





[마이데일리 = 최용재 기자]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최고 명가로 꼽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역대급 대굴욕'을 당했다. 무슨 굴욕일까.





맨유는 오는 15일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2023-24시즌 EPL 21라운드를 펼친다. 상대는 토트넘이다. 현재 맨유는 승점 31점으로 8위, 토트넘은 승점 39점으로 5위다.

Tentang

Welcome to the group! You can connect with other members, ge...

Anggota

Group Page: Groups_SingleGroup
bottom of page